반응형

2024/02 29

[프로그래머스] 기사단원의 무기 - JAVA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36798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

[프로그래머스] 명예의 전당 (1) - JAVA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38477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

[프로그래머스] 문자열 나누기 - JAVA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40108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Stri..

[카페리뷰] 비디788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아이와 함께 바람도 쐴 겸 근처 대형 카페를 찾아 또 이동,,, 지난번에 갔다가 브런치 시간이 지나서 결국 이번에 다시 도전!! 여러분도 가실 때 꼭 브런치 시간과 영업시간을 확인 바랍니다. 근처에 카페가 몇 개 있긴 하지만 워낙 깊숙한 곳이다 보니 목적을 가지고 가셨다가 저희처럼 낭패를 보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bd788_korea/ 1. 위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788 전화 : 0507-1370-1502 https://www.instagram.com/bd788_korea/ 2. 외부 시계탑 기준으로 앞 쪽에는 주차장이 있고, 왼 쪽에는 6인 이상 또는 10인 이상 A동 단..

[프로그래머스] 가장 가까운 같은 글자 - Java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42086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import java.util.HashMap; class Solution ..

[프로그래머스] 조건에 맞는 도서 리스트 출력하기 - MySQL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44853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SELECT BOOK_ID , DATE_FORMAT(PUBLISHED_DA..

[프로그래머스] 크기가 작은 부분 문자열 - JAVA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문제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47355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 programmers.co.kr 문제 내용은 지적 재산 보호 차원에서 가져오지 않고 풀이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이 제 풀이가 무조건적으로 맞는 것도 최적의 답변도 아니지만, 이런 풀이도 있다는 차원에서 작성해 보며,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이야기해 주셔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Stri..

[유모차] 줄즈 JOOLZ AER+ 개봉기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본 포스팅은 대가 없이 실제 구매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아이가 커 가면서 이동이 많아지면서 기존에 당근으로 구매한 스토케 디럭스 유모차로는 한계가 있어 휴대용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유모차별 특징은 아래 포스팅을 별도로 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2.22 - [생활지식/제품정보] - [유모차] 유모차의 종류와 특징 [유모차] 유모차의 종류와 특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육아라는 단어를 처음 떠올리고 다음으로 '뭐를 준비해야 할까?'라고 생각할 때, 빠질 수 없는 게 유 royzero.tistory.com 1. 줄즈의 장점 우리가 가장 고민한 부분은..

[유모차] 유모차의 종류와 특징

이 버전에서는 TO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 모바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육아라는 단어를 처음 떠올리고 다음으로 '뭐를 준비해야 할까?'라고 생각할 때, 빠질 수 없는 게 유모차일 겁니다. 유모차는 아직 걷지 못하거나, 걸음이 미숙한 아이에게 두 발과 같은 존재이고, 어떤 유모차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내 삶의 질이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합니다. (극단적일 수도 있지만, 생활패턴과 맞지 않는 유모차는 오히려 불편감을 주기도 합니다.) 1. 디럭스 vs. 휴대용 vs. 절충형 1. 디럭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유형으로 품질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더 큰 바퀴, 향상된 서스펜션 시스템, 편안한 시..

반응형